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텔 이보 X 삼성 갤럭시북 서포터즈 이진수입니다.

 

🎶여긴 삼성 특별시! 수많은 기적을 일으켰지! 🎶

 

오늘 제가 들고 온 건 바로바로

특별의별의별의별의별의별의별의 별난 갤럭시 북3 Pro!

 

이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 어떤 기적을 일으켰는지 중간 사용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 ω •́ )

 

사실 시험기간과 겹쳐서 다른 기능은 많이 사용해보지 못하고, 오로지 공부하는용도로만 갤럭시 북을 사용해봤어요.

공부 효율을 높이려고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을 동시에 사용 해보았는데요,

제가 어떤 식으로 공부를 했는지도 소개를 드릴게요.

 

저는 갤럭시 북과 탭을 항상 같이 들고 다니면서 수업을 들었어요. (온라인 + 오프라인 다 들었어요)

 

우선, 갤럭시 북으로 삼성 노트를 켜서 교수님의 말씀을 전부 타이핑했어요.

기존에 손으로 필기하는 것보다 훨씬 빨라서 교수님의 농담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을 수 있었답니다.

그 후, 복습은 갤럭시 탭으로 했어요.

갤북으로 필기했던 내용을 보면서 한 번 정리해주고, 중요한 부분은 S펜을 이용하여 따로 표시해두었답니다.

노트가 삼성 계정을 통해 자동으로 동기화 되니까 노트북과 태블릿 경계 없이 자유롭게 필기했어요.

 

매 수업시간마다 나오는 강의 자료 + 필기 자료 등을 합하면 정말 어마어마한 양이 나오거든요.

이렇게 되니까 시험 일주일 전부터는 제가 원하는 내용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퀵서치를 사용했답니다!

퀵서치가 단순히 파일 이름만 검색해주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파일 내용까지 전부 검색해주더라고요.

원하는 내용을 PDF나 PPT에서 찾아서 어디에 있는지 알려줘요!

심지어는 사진 안에 있는 텍스트도 검색이 가능하더라고요.

 

제가 온라인 강의도 듣다보니까 강의를 다운로드 받고, 복습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이걸 어떻게 태블릿으로 옮길까 고민하다가 퀵쉐어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빠르게 전송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시간 측정을 해보니까 유선 연결보다도 더 빠르더라고요…!

 

멀티컨트롤은 간단한 과제를 옮길 때 마우스로 탭에서 북으로 드래그하며 옮길 수 있어서 퀵쉐어만큼 편하더라고요!

세컨드 스크린 기능은 제 최애 기능!! 제가 S펜을 좋아하는데, 제가 받은 갤럭시 북 프로 모델은 S펜 지원이 안되거든요 ㅜ

 

그런데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이용하면 태블릿에 노트북 화면을 띄워놓고, S펜을 사용할 수 있으니 저처럼 포토샵을 자주 사용하면 너무너무너무 좋은 기능!

 

제 학교 생활 퀄리티를 수직상승 시켜준 갤럭시 에코시스템!

갤럭시 에코시스템은 Intel® Evo™ 인증이 받쳐주니까 배터리 걱정 없이, 빠른 성능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이렇게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을 공부하는 용도로 사용해보았는데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

🎶갤럭시 북 Class는 특🎶

콧노래가 절로 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시험 기간과 겹쳐서 중간 사용기에 많은 내용을 담을 수가 없었어요.

최종 후기에는 게임이나 웹서핑, 넷플릭스 감상, 코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꾹꾹 눌러 담아올게요!

아직까지도 갤럭시 북3 Pro 구매로 망설이고 계시다고요? 학기도 다 끝났는데 지금 사기엔 너무 늦은 것 같다고요?

원래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거 알죠? 지금 학생복지스토어에서 대학생 할인가로 구매해보세요!

6월 30일까지 특별 할인도 들어가고,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7% 추가 할인까지! 이 기회, 놓치면 다시 못 볼 수도 있어요!!!

[학생복지스토어 바로가기]

https://www.univstore.com

학생복지스토어보다 가입 조건이 완화된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도 있어요! (학점은행제 학생, 교직원 등)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도 대학생 할인가로 갤럭시 북을 구매할 수 있으니까 당장 달려가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바로가기]

https://www.samsungebiz.com/event/galaxycampus/

다음 컨텐츠는 Intel® Evo™ 인증 소개와 함께 같이 갤럭시 북3 Pro 최종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해당 포스팅은 Intel® Evo™ 노트북 Galaxy Book3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인텔과 삼성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